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정보분실   
SKT 안심알리미 안심알리미 서비스 커뮤니티
  >   커뮤니티   >   FAQ
FAQ
학교궁금증정리
  • 질문 01
    전용 단말기를 소지한 학생들의 등.하교 상황을 푸쉬메시지(또는 문자메세지)로 학부모님의 휴대전화로 제공하여 자녀에 대한 걱정을 덜어드리는 학교 안전망 서비스입니다.
    학교 등.하교 상황 및 담임 선생님 제공 메시지 및 알림장, 가정통신문등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질문 02
    원하시는 방문 일정을 알려주시면 각 지역 지사직원이 학교로 직접 방문하여 자세한 내용을 상담해 드린 후에 설치 신청을 하시면, 지정된 날짜에 설치 담당자가 방문하여 장비 설치를 해드립니다.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학생들의 가정통신문을 배포 회수 하여 저희쪽에 연락주시면, 신청서 회수방문하여 학생별로 단말기를 제작하여 제공해 드립니다. 단말기 제공 후 본 서비스가 시작되며, 소용기간은 신청서 회수 후 2주 이상 소요 됩니다.

    <최초 진행 절차>
    1. 학교에 중계기 설치를 위한 학교장비설치확인서 작성
     - 담당선생님 및 행정실과 협의하여 일자 정한 후 지정된 장소에 중계기 설치
    2. 가정통신문 배포 와 회수 진행
     - 서비스 받기 위한 가정통신문 샘플파일 학교에 제공 (학교상황에 맞게 수정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 본 서비스를 신청한 가정통신문 회수 후 해당 영업담당자에게 회수 요청
    3. 각 영업담당자가 회수한 가정통신문 전산에 입력 및 각 학생별 단말기 제작 (약 2주 소요됨 / 단말기 수급계획에 따른 늦어질 수 있습니다)
    4. 학교별 제작된 단말기 해당 영업지사에서 학교로 단말기 제공
    5. 제공 후 지정된 날짜에 본 서비스 시작 요청
  • 질문 03
    학교에서 부담하는 비용은 전혀 없습니다.
    장비 제공과 설치 & 유지 관리까지 모두 무료로 서비스 해드립니다.
    안심알리미 서비스를 희망하시는 부모님은 한 달에 5,000원(VAT별도)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가능하며, 지정된 이체일에 CMS계좌로 자동출금 됩니다.
  • 질문 04
    학생의 등.하교 상황을 학부모님의 휴대폰에 푸쉬메세지(또는 문자메세지)로 보내 드려 학부모님들을 안심 시켜 드릴 수 있습니다.
    선생님들께서는 학부모님께 보내는 가정통신문이나 긴급 전달사항을 푸쉬메시지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로 전송할수 있어 부모님과의 의사소통의 거리감이 좁혀질 수 있습니다.
    학교의 모든 활동 내용을 학부모에게 핸드폰 푸쉬 메시지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로 전달하게 되니 업무의 효율성 및 교육적 효과도 보게 됩니다.
    학교와 학부모님들과의 연결고리가 되어 공교육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쌓는 첫걸음이 될 수 있습니다.
  • 질문 05
    학교에 제공해 드린 단말기는 무상임대 단말기로 계약종료 후 반납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전자부품이 들어간 산업폐기물 이므로 일반 가정집에서 쓰레기를 분류하여 배출하는 것보다는 최대한 회수하여 업체에 제공해 주시면 전문 폐기물 업체를 통해 폐기 진행합니다.
  • 질문 06
    단말기 분실시 재발급 비용이 발생하며, 비용은 11,000원(부가세 포함)으로 고객센터(1800-3313)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질문
  • 질문 07
    기본적으로는 매년 학기초에 학교를 통해서 일괄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개별적 신청을 원하신다면 해당영업지사 및 본사 고객센터(1800-3313)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당사 홈페이지 각 서비스 안내페이지 (또는 게시판)에서 서비스 신청스를 받아 자필 사인 후 본사로 팩스 (02-863-3313)전송 하시면, 상담원이 연락 드립니다.
  • 질문 08
    최초 가입시 가입비 11,000원(부가세 포함) 부과됩니다. (해지시 반환 되지 않습니다)
    이용료는 매월 5,500원(부가세 포함)이며, 매월말에 지정된 CMS계좌로 자동이체 출금 됩니다.
  • 질문 09
    고객센터1800-3313로 전화주셔서 변경처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 질문 10
    이통사 변경(번호이동)시에는 따로 요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전화번호 변경은 등.하교 문자 수신과 연결되어 있으므로, 반드시 고객센터 (1800-3313)로 전화주시어 변경요청하셔야 합니다.
  • 질문 11
    서비스 기간이 정해져 있지는 않아 의무 사용 기간이나 위약금 같은 부분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서비스 변경 사항이 발생시에 저희쪽에 요청을 하지 않으시면 서비스는 6학년 졸업이전까지 자동으로 서비스가 계속 유지 되며, 중학교 연계가 안되는 관계로 6학년 졸업일에 맞추어 고객님께 문자 보내드리고 일괄적으로 자동 해지 해드립니다.

    단, 그전에 해지를 원하실때는 고객센터 1800-3313로 필히 고객님께서 직접 전화를 주셔야 해지 가능합니다.
  • 질문 12
    전학을 가는 학교에서 서비스를 시행중이라면 그대로 연계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전학가는 학교에서 서비스를 시행하지 않는다면 해지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전학이나 다른 변경 사항을 고객센터 1800-3313로 전화주셔서 필히 알려주셔야 해지, 변경 처리 가능합니다.
  • 질문 13
    제공해 드린 단말기는 사용기간 동안 임대해 드린 단말기입니다.
    해지시 단말기는 반듯이 반납되어야 하며, 미반납시 단말기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11,000원 VAT포함) /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T. 1800-3313)
    반납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19, B동 206호(가산동,SK트윈타워) 아이티파란(주)
  • 질문 14
    단말기 분실시 재발급 비용이 발생하며, 비용은 11,000원(부가세 포함)으로 고객센터(1800-3313)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회사소개   l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 아이티파란 | 대표이사 : 김태수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301(가산동,월드메르디앙벤처센터II) | 고객센터 : 1800-3313 | 팩스 : 02-863-3313
COPYRIGHT© ㈜ITparan ALL RIGHTS RESERVED